추억을그리는길

LA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자유여행 일정 경비 쇼핑리스트 가볼만한곳 맛집 투어 총정리 본문

카테고리 없음

LA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 자유여행 일정 경비 쇼핑리스트 가볼만한곳 맛집 투어 총정리

문클레어 2024. 5. 12. 15:53

안녕하세요. 문클레어입니다. 오늘은 제가 지난 4월에 다녀온 미국 서부 여행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미서부 대표 3개 도시 미국서부 3대 도시 여행기
LA 샌프란시스코 라스베가스는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해외여행지인데요.
제가 직접 다녀온 곳들 중 기억에 남는 명소 위주로 알려드릴게요!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영화 라라랜드 촬영지로 유명한 그리피스 천문대랍니다.
전망대 올라가면 할리우드 사인 한눈에 보이는데 뷰가 진짜 끝내줬어요.
두 번째로는 베버리힐스입니다.
미국 최고 부촌으로 알려져 있는데 고급 주택단지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했답니다.
마지막으로 그랜드캐년 국립공원이에요.
광활한 대자연 속에서 트래킹 했는데 웅장함에 압도당했던 순간이었어요.
정말 멋있더라고요.. 다음에는 부모님 모시고 꼭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 들었어요.

항공권 저렴하게 예약하는 팁
이번엔 비행기 티켓 싸게 사는 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스카이스캐너 앱 다운받아줍니다.
그럼 메인화면 상단에 탐색 메뉴가 보일 거예요.
탐색 탭 들어가면 월별 인기 상품 볼 수 있는데 최저가 찾기 수월하답니다.
저는 이 방식으로 인천공항에서 로스앤젤레스 국제공항 왕복 직항 편 40만 원대에 득템 했어요.
땡처리 특가 보다 더 저렴한 가격이니 완전 이득이죠 

렌터카 이용 방법 및 비용
다음으로는 렌터카 대여방법 안내해 드릴게요.
마찬가지로 스카이스캐너 통해 검색했는데 7일 동안 렌트하는데 20만 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현지 업체마다 금액 차이 조금씩 나는데 제일 저렴한 걸로 골랐어요.
그리고 보험비랑 주유비 등등 추가비용 조금 붙는데 그렇게 비싸진 않았답니다.
참고로 운전하실 때 우리나라랑 반대라서 처음에는 헷갈리실 텐데 금방 적응되니까 걱정 마세요.

숙소 선택 기준 및 후기
라스베이거스 호텔 숙박비는 대체로 비싼 편이지만 저는 가성비 좋은 곳 찾아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결제했어요.
호텔스닷컴 들어가서 필터 적용하면 원하는 조건 설정해서 빠르게 찾을 수 있거든요.
그렇게 찾은 플라밍고 라스베이거스라는 곳인데 1박에 5만 원 밖에 안 하더라고요.
가성비 대박이죠 시설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편하게 머물다 왔어요.
여러분들도 제가 알려드린 꿀팁 활용하시면 알뜰하게 다녀오실 수 있을 거예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추천 관광지 및 코스 소개
샌프란시스코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소살리토 금문교 롬바드 스트리트 피어 39 코잇타워 알카트라즈섬 등등 볼거리가 풍부하죠.
저는 특히 피셔맨스 워프 일대 구경했던 게 기억에 많이 남아요.
피셔맨스 워프에서는 자전거 타고 금문교 건너보는 걸 강력 추천하는데요.
날씨 좋을 때 달리면 경치 최고랍니다.
LA 역시 산타모니카 비치 할리우드 사인 그리피스 천문대 베버리힐스 유니버설 스튜디오 디즈니랜드 등등 유명한 여행지가 많은데요.
하루쯤은 시간 내서 유니버설 스튜디오나 디즈니랜드 다녀오는 거 추천드려요.
라스베이거스는 그랜드캐년 헬기투어랑 쇼 관람 필수인 거 아시죠
진짜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었던 순간이었어요.
꼭 비싼 호텔 예약하지 않아도 충분히 즐거운 경험하실 수 있으니 걱정 마세요!

꼭 맛봐야 할 음식 리스트
샌프란시스코 대표 음식으로는 클램 차우더 수프 크랩 케이크 사워도우 브레드 기라델리 초콜릿 슈퍼두퍼 버거 정도가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저는 따뜻한 클램 차우더 스프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그리고 인 앤 아웃버거 무조건 드시고 오세요. 제 인생 햄버거예요 
LA 가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건 바로 갈비죠 
한인타운 가서 한식 실컷 먹고 왔답니다.
이외에도 에그슬럿 핑크스핫도그 북창동순두부찌개 블루보틀 커피 강추해요.
라스베이거스 하면 뷔페인데요. 여러 종류의 음식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
세계 3대 분수쇼 중 하나인 벨라지오 분수쇼도 잊지 말고 보고 오시길 바라요.


쇼핑하기 좋은 곳과 기념품 정보
샌프란시스코에는 Macy's 백화점이랑 유니온 스퀘어 근처에 각종 상점들이 모여있어서 쇼핑하기 편했어요.
마샬이라는 매장 가시면 옷 저렴하게 득템 하실 수 있고요.
미국 브랜드 의류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베크롬비 앤 피치 들려보세요.
우드버리 아웃렛 가시는 분들은 토리버치 가방 겟하시는 거 잊지 마시고요.
로스앤젤레스 다운타운 쪽으로 나가면 대형 쇼핑몰 많으니 거기서 쇼핑하셔도 돼요.
아니면 하루 날 잡고 그로브몰 가셔서 노드스트롬 랙 로스 어반 아웃피터스 둘러보시는 것도 좋답니다.
마지막으로 라스베이거스 스트립 지역 돌아다니면 명품샵 즐비해있는데요.
돈 여유 되시는 분들은 여기서 플렉스 하고 오시면 될 듯하네요 
기념품 사실 분들은 데저트힐 프리미엄 아웃렛 가시거나 홀푸드마켓 들리시는 거 추천드려요.
데저트힐 아울렛 진짜 규모 크고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 많아서 웬만한 물건 다 살 수 있거든요.
홀푸드마켓엔 유기농 먹거리뿐만 아니라 영양제 화장품 주방용품 이것저것 판매하고 있어서 선물용으로 사기 좋았어요.

전체 일정 정리 
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 많은 것들을 보고 느낄 수 있었는데요. 특히나 샌프란시스코와 라스베이거스,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서부의 대표 도시들을 모두 둘러볼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여러분도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떠나보세요!

반응형